‘세상을 바꾸는 캠페인 이야기’
검색결과
-
"은행주 캠페인 1년, 주주환원율 24%→34%…2년 내 50%도 가능"
━ ‘행동주의 펀드’ 얼라인파트너스 이창환 대표 이창환 얼라인파트너스 대표는 “기업의 저평가 요인을 해소하고 가치를 올리는 긍정적 변화를 장기적으로 입증해나갈 것”이라며
-
‘우유안부’ 캠페인 영상, 작년 이어 올해도 국제 광고제 수상
━ 우유 배달로 독거노인의 안부 묻는 ‘우유안부’ 사업 주목받아 최근 매일유업은 ‘소화가 잘되는 우유’ 캠페인 영상으로 클리오 어워드(CLIO Awards)를 수상했다.
-
"나에게 친절하세요" 10년간 '마음 건강' 외친 이 브랜드 [비크닉]
안녕하세요. 좀 더 나은 삶, 따뜻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브랜드의 목소리를 쫓아갑니다. 비크닉 'Voice Matters(목소리는 중요하다)' 김민정 기자입니다.
-
[퍼즐] 재생에너지 구독의 시대…“재생에너지만 골라쓰세요”
━ [퍼즐] 세상을 바꾸는 DX이야기(4) 올여름 단시간에 기록적인 폭우가 내려 지하 주차장에서 아까운 목숨을 잃는 일이 있었다. 서울 한복판 강남대로가 침수된 차로
-
[함께하는 금융] 취향저격! 콘텐트 큐레이션 서비스 ‘트렌드탭’ 오픈
‘트렌드’탭은 ‘당신을 위한 취향저격 콘텐츠’라는 콘셉트 아래 감성적인 스토리의 콘텐트로 맞춤형 혜택과 상품 등을 제안한다. 고객이 직접 관심사를 설정할 수 있는 취향 선택 기능
-
[비크닉] 생리대 광고의 피는 왜 파랄까?
백날 떠들어봐야 소용없다. 누군가의 의견, 목소리를 평가절하하는 말이죠. 그러나 때로는 떠들면 소용이 있습니다. 목소리 높일 만한 가치 있는 일에는 힘 있게 떠들고, 의미 있는